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건강정보

건강정보

건강정보 안내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현직 의사 밴드 ‘닥터처방전’, 2집 앨범 발표
작성자 닥터요드몰 (ip:)
  • 작성일 2016-07-07 22:22:3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6
평점 0점

현직 의사 밴드 ‘닥터처방전’, 2집 앨범 발표

닥터처방전 2집, ‘독소 배출과 몸 해독 요오드’ 멜로디로

송병기 기자입력 : 2016.06.19 14:06:30 | 수정 : 2016.06.19 14:06:58



현직 의사로 구성된 힐링 음악 밴든 ‘닥처처방전’이 독소 배출과 몸 해독 등을 7곡의 음악으로 담아낸 2집 정규 앨범을 헌보였다.

정규 2집 타이틀은 ‘슈퍼미네랄 요오드’로 “암세포야 물러가라 독감균아 끄떡없다 만성피로 사라졌다 항균 항암 항방사능” 등의 가사가 눈에 띈다. 잘 알려지지 않은 요오드의 효과에 대해 소개하고 알려주는 가사로 기능과 효과를 더욱 더 확실하게 체감할 수 있도록 곡을 구성했다

두 번째 곡 ‘일어나라나라’는 코믹한 가사로 성인의 사랑을 노래했고 3번째 트랙 ‘금연! 병원으로 와요’는 흡연자들이 정말 힘든 금연을 병원에서 금연 처방을 통해 성공한 사례를 통해 노래했다.

닥터처방전은 야소다라 이진호 원장(대한만성피로학회 회장)과 대한만성피로학회 명예회장 이동환 원장으로 구성된 의사 음악 밴드다.

지난해 3월 첫 싱글 ‘굿바이 스트레스’에 이어 같은 해 5월 술과 건강이라는 주제로 ‘달라도 통해요’를 발매했다. 이어 작년 7월 15일 세 번째 힐링 음악 ‘마음이 편해지는 노래’ 발매했다.

새로 선보인 두 번째 정규 앨범은 ‘슈퍼미네랄 요오드’를 타이틀 곡으로 동명의 책을 이미 출판한 바 있는 이진호 원장의 요오드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환경오염과 독소로 둘러싸여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독소를 배출시키고 몸을 해독시켜 주는 요오드를 알리는 것을 일생의 목표로 삶고 있는 이진호 원장은 흥겨운 멜로디에 요오드의 장점을 담아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출처 : http://www.kukinews.com/news/article.html?no=377246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